14기 빛의열매학교 개강~!

701

 

14기 빛의열매학교(선교학교)가 훈련생 83명 섬김이 46명(내부포함)으로 산본양문교회(담임목사:정영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광주, 대구, 경남진해에서도 다음세대를 부르시는 하나님의 열심은 지치지 않으셨습니다. 4월6일 토요일 첫주를 시작으로 8주간의 강의와 아웃리치까지 포기치 않으시는 하나님의 사랑이 어떤 일을 행하실지 기대가 됩니다.약속의 말씀으로 ”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사랑하라 “  (요13:34-35)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섬김이들은 약속하신 말씀을 마음으로 받으며 다음세대를 사랑으로 섬길 것을 결단했습니다.특히, 주님은 섬김이들을 목마른 심령으로 나오게 하시며 아기돌보미, 주방, 조장등 맡겨주신 어느자리든 훈련생 아이들과 동일한 마음으로 섬기겠습니다.” 라고 고백하게 하셨습니다.1주차 강의는 “하나님의 마음을 품자” 라는 주제로 황재규 선교사(로그미션)가 섬겨주었습니다. 강의 후 소그룹모임에서는 서로를 부르신 하나님의 마음을 나누고 조이름도 정해보았습니다. “순대! 순종하는 군대 “, “아!싸! 아버지가 싸랑하는 자들~”, “갓. 중. 딩. 하나님 (GOD)을 사랑하는 중딩들!” 과 같은 다음세대다운 재치있는 이름들이 웃음주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 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연령과 지식의 수준에 상관없이 사람은 할 수 없으나 하나님은 하시는 일! 다음세대를 선교적 존재로 일으키시는 하나님의 꿈을 함께 꾸며 14기 빛의열매학교! 출발했습니다~!

3 COMMENTS

  1. 예수그리스도의 참 제자로 다음세대를 일으키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다음세대를 섬기는 다음세대팀과 모든 섬김이들에게도 응원을 보냅니다~! 주하^^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