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M 2019상반기 아웃리치 팀 입소

329

5월 첫주를 시작으로 5월1일 부터 18일까지 약 3주간 총 9개 학교의 아웃리치 24팀이 아버지의 집 ‘열방기도센터’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200여분의 복음선교관학교, 중보기도학교 훈련생과 섬김이들이 참여한 아버지의 집에서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되어 왕되신 하나님을 마음껏 찬양하고 높이는 예배가 올려졌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통해 지체를 사랑하고 열방을 사랑할 것을 고백하고 결단하였습니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다음은 참여하신 기도자들의 믿음의 고백입니다.

  • 최근에 겪은 어려운 일들, 억울한 사건, 상황에서 드러나는 마음의 한계와 불가능에, 밥도 잘 먹지 못하고 몸도 쇠약해질 만큼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나 시편에서 드러난 다윗의 생애와 고백을 통해 내가 겪는 이 시간이 얼마나 귀한 선물같은 것인지를 보게 되었다. 시작과 끝을 주님이 붙들고 계신 모의 훈련 같은 시간, 다시는 나를 의지하지 않고 살아계신 하나님만 의지하게 되는 놀라운 복음의 실제가 일어나는 시간임을 믿어지게 되었다. 너무 은혜이고 감사하다. 이제 끝을 아는 자로서 하루를 살아도 영생을 사는 자로 한걸음 씩 내 딛는 자가 되게 하실 주님을 기대한다!

 

  • 시편으로 말씀기도하면 할수록 더욱 선명해지는 하나님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 다윗의 고백처럼 ‘속히 도우소서! 속히 임하소서! 지체하지 마소서!’ 지금은 긴급하게 기도해야 할 때임을 알게 하시고 이 마음으로 열방을 간절히 구하게 하셨고 가난하고 궁핍한 나의 실체를 인정하고 부를 수 있는 주님의 이름을 간절히 찾으며 깨어 기도하는 자로 세우시는 은혜를 주셨다.

 

열방을 품을 수 있는 자격이 있어서가 아닌 은혜로의 부르심!

시편 기자의 고백이 나의 노래 되어, 각 사람의 심령에 일하신 주님의 열심을 찬양합니다.

다윗의 노래와 같은 영혼의 노래를 받으시고 다윗처럼 하나님의 구원으로 기뻐하며 순종합니다!

연약하지만 주님께 드린 순종의 한걸음으로 열방을 부요케 하실 주님만 기대합니다!

 

 

 

Previous article2019 상반기 중보기도학교 아웃리치 기도카드
Next article24기 복음사관학교 아웃리치 기도카드
열방기도센터
열방기도센터(ANPC: All Nations Prayer Center)는 하나님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소망하는 그리스도인들이 연합하여 주의 재림의 그날이 오기까지 24시간 365일 쉼 없이 기도와 예배를 드리는 '만민을 위한 기도의 집'입니다(이사야 56:7). [ 장소 : 청주 한국본부(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 일정 : 매달 2박 3일 합숙으로 '말씀기도수련회'가 진행됩니다 ※ '말씀기도수련회'에 참여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위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연락처를 통해 날짜 및 신청 안내를 받으실 수있습니다 _문의 : 010-3737-4647 ]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