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기 빛의열매학교 수료식!

374

14기 빛의열매학교가 4월6일 개강하여  6월15일 수료식을 마쳤습니다. 8주 강의 후 해외4팀, 국내4팀의 아웃리치와 초등1-2학년은 복음캠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로 부터 떠나 주님께로 도착하는 여행을 통해 아이들이 지금까지 들은 복음과 선교의 실제를 맛보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국내 아웃리치를 다녀온 아이들은 내가 가고 싶었던 곳이 아닌 주님이 보내시는 곳으로 가서 자신들의 작은 기도에도 응답하시는 하나님을 풍성해 누렸습니다. 먹는 것, 입는 것 그리고 그날 잠을 잘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나님이 이미 주셨음을 경험하는 놀라운 시간이었습니다.

해외팀 아이들이 익숙한 자신의 나라를 떠나 모든 것이 낯선 열방에서 만나게 된 것은 결코 사랑할 수 도 없고, 사랑 받을 만하지 않은 자신의 모습이었습니다. 그런 자신을 용납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하나님을 만난 아이들은 눈물을 흘리며 고백했습니다.    ” 하나님은 사랑이예요 “

1-2학년 아이들도 복음캠프를 하며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보내신 하나님의 마음과 성경 안에 담겨진 진리를 듣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수료식 당일에는 각 팀마다 행하신 주님의 일을 마음껏 자랑하고 높이는 감사와 축제의 시간이었고, 약속하신 말씀의 성취를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14기 빛의열매학교 약속의 말씀으로 다음세대를 부르신 하나님은 섬김이들도 말씀으로 부르셔  ” 서로 사랑하라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 (요14:34-35)” 하신 약속을 신실하게 이루어 주셨습니다.  부모세대의 섬김 없이는 불가능한 다음세대를 끝까지 진리에 사랑을 더하여 섬겨준 섬김이들의 사랑의 수고가 아름다웠습니다. 자기 사람을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이 모든 세대와 모든 열방에서 쉬지 않고 빛의 열매들을 맺어가실 주님 찬양합니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