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브론선교대학교 신입생을 위한 일일기도학교 개최해 외

247
기도24.365본부장 박미애 선교사의 메시지 선포
기도자로 헌신하는 모습
기도자로 결단하며 기도하는 헤브론 선교대 학생들

 

 

헤브론선교대학교 신입생을 위한 일일기도학교 개최해
지난 4월 9일(화)에 헤브론선교대학교(충남 서산)에서 2019년도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일일기도학교가 열렸습니다. 총 20명의 신입생이 참여하였고, 신규 기도자로 약정한 11명의 신입생 외 모든 신입생(도우미기도자, 독립기도자)이 열방의 파수꾼으로 부르심을 받았음을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헤브론선교대학교 신입생을 위한 일일기도학교 개최해 학교의 교과 과정이기 때문이 아닌 하나님의 마음으로 열방을 품은 한 사람의 기도자로 불러주셨음을 믿고, 이에 기쁘게 자신을 드리며 헌신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말씀기도학교를 마치고 참여자들과 함께

기도의 대연합을 이룬 전남·광주지역 ‘말씀기도학교’
지난 4월 11~12일에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위한 기도의 대연합’을 이루 는 말씀기도학교가 전남·광주지역에서 열렸습니다. 개인의 골방과 삶의 현장에서 믿음의 선한싸움을 싸우는 지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살아있는 요한일서1~5장 말씀 앞에 서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결론되어 하나님 나라와 의를 마음껏 구하는 기도의 용사들로 세우시는 시간이었습니다.

VIP(Very Important Protector, VIP) 기도자 위한 카톡방 개설, ‘복음과 기도’ 교육자료 제공해지난 4월 4일(목)에 각 지역별로 VIP기도자 그룹 카톡방이 개설되어 매주 목요일마다 VIP기도자에게 ‘복음과 기도’의 내용으로 교육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VIP기도자’는 이미 기도자였지만 더욱 깨
어 기도하기로 주님 앞에 재헌신한 기도자입니다. 본부는 VIP 기도자들이 진리의 말씀으로 견고해지고 기도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격려하며 도전하고 있습니다. 교육자료를 받은 VIP기도자들이 지인에게 VIP(Very Important Protector, VIP) 기도자 위한 카톡방 개설, ‘복음과 기도’ 교육자료 제공해
자료를 공유하는 등 새로운 기도자를 깨우고 교육하는 섬김이 역할을 감당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작은 물결이 모여 큰 파도를 이루듯이, 곳곳에 ‘열방의 파수꾼 24·365기 도자’들이 세워질 것을 기대합니다.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