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북 10기 복음선교관학교 수료식

160

할렐루야! 서북지부 수료식 소식 전합니다.

이번 상반기에 진행된 서북10기 복음선교관학교가 7월1일, 모든 여정을 마무리하는 수료식을 가졌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며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으니(고린도후서 5장 18절)

◎환영&선교보고

◎수료 축하 만찬

◎’나의 선교적 삶’, 수료 메시지, 수료증 수여

◎축복과 파송

◎수료식 (수료자들과 축하 손님들과 함께)

서북 10기 복음선교관학교, 총9명의 훈련생이 영광의 끝날까지 순종하게 되었습니다.

수료식 오전시간에는 팀별 아웃리치 선교보고와 훈련생의 ‘선교적 삶’ 발표를 통해 우리에게 복음으로 선교하시는 하나님을 발견하였습니다. 모두가 자신을 떠나 하나님의 마음을 품기까지…. 치열한 한 텀의 훈련 가운데 눈물로 주님의 은혜를 나누어 주셨습니다.

오후시간에는 한샬롬 선교사님의 수료 메시지를 통해 수료로 끝이 아닌 선교완성의 푯대를 향하여 더욱 전진할 마음을 갖게 하셨고, 약속의 말씀과 같이 화목하게 하는 증인으로 서로를 축복하며 파송하였습니다.

이번 학교는 여섯명의 섬김이와 진행부로 협력하는 중앙아시아지부. 모두가 전심의 마음으로 섬겨주시고 훈련생과 동일한 배움의 태도로 나아가 주셔서 더욱 은혜였고, 증인들의 태도를 통해 함께 섬기는 서북지부도 더 배우고 누리는 은혜를 허락하신 한 텀이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한 텀 동안 한마음 되어서 꾸준한 기도와 섬김의 사랑으로…
한 증인을 세우는 씨름을 함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