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방기도센터 7월 말씀기도수련회

229

할렐루야!

“모든 그리스도인이여, 하나님 나라의 용사로 일어나라!”(엡6:1~18) 지금 이때에 하나님 나라의 용사로 부르심 받은 30명의 기도자가 참여한 7월 말씀기도 수련회가 7월 2일~4일까지 2박 3일간 세종자치시 열방기도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말씀기도수련회 본문은 데살로니가전서, 데살로니가후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지금 이때에 서로 각자 처지와 형편은 다르지만, 여러 상황들 속에서 고난가운데 있는 자들에게 사도바울의 가르침은 참된 위로와 격려가 되어 데살로니가 교회를 견고케 했던 것처럼, 우리를 부르신 주님의 뜻을 깨달았습니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말씀으로 각 개인과, 한국 교회와 열방가운데 복음이면 충분한 하나님의 자녀들이 회복되어 말씀대로 신실하게 일하실 주님을 기대하게 하셨습니다.

♣ 다음은 기도자들의 사랑의 마음이 담긴 고백입니다.

김ㅇㅇ

주님이 믿음의 역사와 사랑의 수고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소망의 인내로 나아갈 것… 믿음으로 항상 기뻐하고 쉬지말고 기도하며 믿음으로 범사에 감사할 것!!

주님이 선을 행하다가 낙심하지 말라! 주께서 너희 마음을 인도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인내에 들어가게 하시기를 말씀해주셨다. 하나님의 사랑을 더욱 알아가는 은혜와 그리스도의 인내의 자리를 사모하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주님이 기억하여 주신다는 것. 나의 모든 사역과 삶 가운데 주님 앞에서 하여 나의 작은 충성도 기억하시고 격려하시고 힘주시는 주님 이신 것. 나와 함께 하시는 주님 안에서 참된 평강을 누리며 나아가고 싶다. 그날을 향한 소망으로… 하늘 소망으로…

김ㅇㅇ

주님이 은혜로 이끌어주셔서 참여할수 있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첫시간부터 주님 하나 하나 분명하게 말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사랑과 인내로 선을 행하되 낙심치 말라 하시며 부르신 자리로 나아갑니다. 주님이 주신 말씀이면 충분하며 결롬임을 고백하며 순종하며 살겠습니다. 주님이 이루실줄 믿고 감사드립니다. 주하!

김ㅇㅇ

진리로 위로와 격려해 주시고, 좋은 소망 변함없는 소망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주셨다 하십니다. 나 하나의 문제도 버벅대는 인생에게 계속 기도를 사역으로 허락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뜻과 마음을 보이셨습니다. 주님은 얼마나 친밀하시고 선하신지 나의 모든 과정을 다 알고 계신다 하셨고 결과를 진리로 믿게 해주셨습니다. 아버지의 마음.. 아들을 향한 내 마음과 한자락 같은 마음 보여주셔서 순종합니다.

김ㅇㅇ

데살로니가 전,후서에 동일하고 일관되게 ‘하나님의 거룩한 부르심’과 ‘크신 은혜에 대해 말씀해주셔서 사랑의 음성으로 ’너는 나의 영광이요 기쁨, 면류관, 자랑‘이라고 말씀하시며 위로하시면서 나를 옛 생명이 아닌 원형의 생명으로 여기시고 변함없이 사랑의 교제의 대상으로 바라보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고 그 사랑에 나의 고백으로 주님께 올리게 하셨습니다.

곽ㅇㅇ

저에게 주신 환난이 고통이였고 십자가의 복음이 하찮게 여겨지면서 하루하루 죽여달라는 주님 맘에 대못을 박으며 악으로 하루하루 살고 있었습니다. 말씀기도 시작하면서 조금씩 숨을 쉬고 있는 저를 보았고, 내가 왜 이 삶에 부르심을 맞고 주의 종으로 택하자 라는 깨닫게 하시며 천국에 소망둔자로 사명자로 살아가겠습니다. -GNA 갈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최ㅇㅇ

먼저는 연합하여 기도하게 하시는 놀라운 비밀… 보게 하셨습니다. 내가 나누고 기도하지 않아도 한 성령안에서 동일한 마음을 부어주시는 것을 보며 감사했습니다. 말씀을 통해 나의 어떠함. 나와 주님의 관계를 다시 정의하고 싶던 내 마음을 교회와 열방으로 온통 쏠게 하셨습니다. 주님의 마음이 거기에 있더라구요 … 교회의 영광을 보게 하신 주님… 주님이 하셨습니다!

김ㅇㅇ

구열이 심하여(혀밑에 5mm정도 파이고 혀끝, 입술이 파임) 입을 벌리며 말을 하려고 하면 아파서 첫날은 작은 목소리로 주께 고백하였다. 둘째 날은 말씀을 열어 주시며 내면에 주님이 세미한 음성을 들려주시며 복음의 능력을 회복시켜 주셨다. 저녁 찬양과 경배 시간 주님이 하나님의 마음을 품게 하시며 시랑을 부어주셨다. 예배를 통해 자유와 주님의 사랑을 경험케한 찬양에 감사를 드린다.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를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의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강림하실 때에 흠 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 (살전 5:21)

“7월 말씀기도 수련회, 주님이 하셨습니다! ^^”

 

Previous article미주12기 다음세대복음기도캠프
Next article동북지부 7월 모임안내
열방기도센터
열방기도센터(ANPC: All Nations Prayer Center)는 하나님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소망하는 그리스도인들이 연합하여 주의 재림의 그날이 오기까지 24시간 365일 쉼 없이 기도와 예배를 드리는 '만민을 위한 기도의 집'입니다(이사야 56:7). [ 장소 : 청주 한국본부(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 일정 : 매달 2박 3일 합숙으로 '말씀기도수련회'가 진행됩니다 ※ '말씀기도수련회'에 참여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위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연락처를 통해 날짜 및 신청 안내를 받으실 수있습니다 _문의 : 010-3737-4647 ]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