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방기도센터 파트너십 모임 열려 외

192
열방기도센터 파트너십 모임 열려

6월 4일 서울 충신감리교회(담임목사: 배철희)에서 열방기도센터(ANPC) 파트너십 모임이 있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 ANPC를 운영하고 있는 순회선교단 한국본부, 선한목자교회(경기도 성남시), 십자가사랑교회(광주), 충신감리교회(서울)가 모여 서로의 상황과 마음을 나누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님이 세우신 ‘만민이 기도하는집(사 56:7)’으로 선 각 열방기도센터 모두가 부르신 주님 앞에서 기도의 자리를 더욱 견고히 세우고 기도의 능선을 구축할 것에 대해 결단하는 감사의 시간이었습니다.

열방기도센터 파트너십 모임 중
느헤미야52기도, 계속되는 교회들의 믿음의 행진

느헤미야52기도가 한주간 순종하는 교회들의 믿음의 행진을 통해 계속되고 있습니다.
안산동산교회(담임목사: 김성겸)는 6년 만에 전교인이 참여하여 한 주간 쉬지 않고 기도하는 시간을 통해 하나님 나라의 영광을맛보는 은혜가 있었습니다.
또한 전남 장성동부교회(담임목사: 백현종)에서는 오랜만에 전교인과 아웃리치팀이 함께 한 주간 기도의 잔치를 가졌습니다.
7월 주향교회(담임목사: 이병철)에서 열린한 주간 느헤미야 기도에는 복음사관학교 협력간사들이 순회기도팀으로 참여하여 연합기도의 풍성함 가운데 한 몸 된 교회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안산동산교회
주향교회
6, 7월 신규.도우미 일일기도학교를 통해 열방의 파수꾼들이 세워지다

6월, 7월 신규·도우미 일일기도학교가 각 지부(서울·경기, 대구, 부산, 대전, 광주, 전주)에서 열렸습니다. 일일기도학교를 통해서 6월에는 19명의 신규기도자와 14명의 도우미 기도자가 세워졌으며, 7월에는 26명의 신규 기도자와 11명의 도우미기도자가 세워졌습니다.

일일기도학교 약정서 작성 시간
일일기도학교 약정식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