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하반기, 미주지부 소식입니다!

402
미주지부는 하반기는 (엡 5:26-27) 약속의 말씀을 시작으로 미국의 교회들과 동맹군들을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게 하실 주님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엡 5:26-72) 이는 곧 물로 씻어 말씀으로 깨끗하게 하사 거룩하게 하시고 자기 앞에 영광스러운 교회로 세우사 티나 주름 잡힌 것이나 이런 것들이 없이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려 하심이라

 

1. 미주32기 복음학교 (9/23~9/28)

미주32기복음학교가 은혜기도원에서 열렸습니다. 이를 위해 미국전역과 중남미에서 주님을 사모하는 심령들을 불러주셨습니다. 특별히 해가 거듭할수록 미주에 계신 동역자들과 한 마음으로 훈련생을 모집하고 학교를 섬기는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다.
약속의 말씀  “(시 147:15) 그의 명령을 땅에 보내시니 그의 말씀이 속히 달리는도다”
하나님의 말씀이 각 사람의 심령가운데 성취되는 영광을 보았습니다.

 

2. 미주9기 중보기도학교

복음학교를 마친 일주일 뒤 미주9기 중보기도학교가 10월2일 주님의빛교회 (담임:주혁로 목사) 에서 개강하였습니다. 북가주 San Francisco 와 San Jose 에서 7시간, 남쪽 San Diego 에서 3시간 거리를 운전을 하며 학교에 나오는 훈련생들과 섬김이들의 사모하는 심령을 통해 주님의 열심을 보고 있습니다.
약속의 말씀: “(렘 29:12-13) 너희가 내게 부르짖으며 내게 와서 기도하면 내가 너희들의 기도를 들을 것이요 너희가 온 마음으로 나를 구하면 나를 찾을 것이요 나를 만나리라”

 

“우리가 오늘의 느헤미야입니다!”
2주차를 시작으로 훈련생들이 각 처소와 교회에서 느헤미야로 서며 십자가의 기치를 높이 들고 있습니다.

 

3. 기도24365 일일기도학교

기도 24365 일일기도학교가 10월10일 남가주 새새명교회 (담임:박형준 목사) 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총체적 복음앞에 선 후 첫 순종으로 나아가는 걸음. 열방을 위해 하루에 한시간씩 기도하는 열방의 파수꾼들을 주님이 세우셨습니다. 주님 다시 오시는 그날은 속히 올 것입니다!

 

4. 미주9기 빛의열매학교

이어서 10월 12일 빛의열매학교가 주님의빛교회에서 개강하였습니다.
이번 학교에는 처음으로 부모님들이 함께 섬김이로 섬기며 다음세대를 향한 아버지의 마음을 함께 품고 있습니다.
약속의 말씀: “(롬 13:12,14) 밤이 깊고 낮이 가까웠으니 그러므로 우리가 어둠의 일을 벗고 빛의 갑옷을 입자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로 옷 입고 정욕을 위하여 육신의 일을 도모하지 말라”
주님! 그리스도로 옷 입은 거룩한 주님의 세대를 일으켜 주세요!

 

5. 이후 일정

11월5-7일은 5기 말씀기도수련회가 은혜기도원에서 있습니다. 중앙아시아 지부 강정구,윤영지 선교사님께서 함께 하셔서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 까지 복음과 기도의 관점으로 성경을 보는 강의와 함께
말씀기도가 진행이됩니다.
이후 11월9일에는 중보기도학교 오픈강의 (주제: 하나님 나라 그 영광의 성취) 로 진행이 되며
11월 말에는 김용의 선교사님의 집회가 이어 집니다.
12월에는 중보기도학교 아웃리치와 12월31일~1월4일은 다음세대복음기도캠프가 열립니다.
복음과 기도의 두 기둥으로 우리를 견고케 하시는 주님의 열심을 찬양합니다!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여 속히 오소서!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