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기 GNA 말씀기도인텐시브

521

25기 복음사관학교에서 10월 2일~4일까지 두번째 인텐시브인 말씀기도인텐시브를 진행하였습니다.

빌립보서, 에베소서, 갈라디아서를 본문으로 하여 16타임 2박 3일간 말씀기도로 집중하여 진행되었습니다. 말씀기도인텐시브를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 앞에 서며 훈련생들과 스텝들 안에 진리가 결론이 되는 시간으로 이끌어주셨습니다.

주님은 내 심령 안에 이 복음이 어떤 복음인지 다시 한번 깨닫게 하셨다.
복음은 나를 실패하고 낙심하게 하는 복음이 아니라 승리의 기쁨을 누리게 하는 게 복음이라고..
아, 그렇지,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이 나의 죽음이고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생명이
내 생명이고 나의 승리지! 라고 깨달아지는 순간 아멘~! 되어지며 내 안에 넘치는 기쁨이 흘렀다.
완전한 이 진리에 마침표가 찍어졌다. ‘내 안에는 예수 그리스도가 사신다. 그의 승리가 나의 승리다.

말씀기도의 자리에서 나는 내가 어디에서부터 구원받아 어디로까지의 회복을
주님이 허락하셨는지 보게 되었다. 오직 은혜, 오직 믿음으로 어떠한 자격을 요구하지 않으시고
값없이 베풀어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었다. 내가 받은 이 십자가 복음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예수생명으로 사는 길로 날 부르고 계셨다. 오직 믿음, 오직 은혜, 오직 성령으로.
예수생명으로 회복된 자의 삶에 오직 성령으로 말미암아 성령의 열매는 자연스레 맺힐 수 밖에 없음을,예수 그리스도께 충성하는 삶임을 더욱더 확증시켜 주셨다.
더욱 더 달려가야겠고 항상 기도해야할 것 같다.

3일 간의 전투가 끝났다. 이번 3일 간의 전투를 통해서 우리가 받은 복음이 어떤 영광을 가진 복음인지
더욱 드러났고, 그 능력도 함께 경험할 수 있었다. 그 영광과 능력이 총집결 되어 있는 곳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였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하나님의 전신갑주로서의 “예수 그리스도”이다.
하나님의 전신갑주이신 ‘예수 그리스도’로 무장한 전사되어,
어떤 공격이 오든지 반사적
으로 선제공격하여 승리하게 하소서.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