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1기 말씀기도학교 Scripture Prayer School

382

주님이 은혜로 시작하게하신 대구 말씀기도학교 ( Scripture Prayer School ) S.P.S 가 11월 23일 훈련생 32명 섬김이 4명으로 개강했습니다. 약속의 말씀은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우리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히 서리라(사40:8)을 주셨습니다.

기도24.365 본부장이신 박미애선교사님이 오셔서 ‘복음과 기도’라는 주제로 다니엘과 모라비안 교도들이 뜻을 정하여 기도했던것 처럼 우리도 뜻을 정하여 기도의 자리에 나아갈것에 대해서 말씀해주셨습니다. 이어서 말씀기도에 대한 오리엔테이션과 갈라디아서 배경에 대한 설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주차부터는 갈라디아서를 2장씩 말씀기도하며 총 4주의 훈련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은 말씀기도학교를 통해 받은 은혜를 쓴 훈련생의 고백입니다.

말씀기도학교를 통하여 알게 된 것은 먼저 묵상하는 것이었다. 지금까지 나는 어떻게 묵상하는지 잘 모르고 내가 좋아하는 구절 또는 축복에 대한 것을 묵상해왔다. 그냥 내가 편한대로 기도하고 말씀보고 묵상해왔음을 알게 되었다. 깊이 있게 묵상하지 않고 나 중심으로 묵상하고 있었던 것이다. 이제는 하나님 중심으로 묵상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하셨다. 갈라디아서 말씀기도를 통해 이제는 사람들을 좋게하는 자가 아니라 하나님을 좋게 하는 자로 설 것을 기도하면서 깨달았고 내가 갈라디아교회로 살아왔던 자 임을 알게 되었다. 또한 갈라디아서 2장 20절 말씀이 실제가 되었다. 말씀을 묵상할때 하나님의 기준으로 묵상할 것, 하나님편에서 묵상하고 기도할 것을 보게 하심을 감사드린다. 진리가 결론이 될 때까지 말씀이 나를 이끌어 가시도록 말씀기도에 전념할 것이다. 주님의 은혜로, 주님이 하셨습니다!  

다른 복음은 없나니! 율법의 행위가 아닌 오직 믿음으로 말미암는 복음! 기도하게 하신 모든 분들의 심령안에 갈라디아서 말씀이 살아 움직이는 말씀이 되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말씀기도를 통해 주님을 더욱 사모함으로 기도하게 하셔서 복음의 증인들로 견고케 하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