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9기 중보기도학교 수료식

270

할렐루야!
충청 9기 중보기도학교가 예수 생명을 받은 중보자들을 세우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열심으로 지난 9월 16일 개강날 훈련생 10명, 섬김이 20명으로 시작되어 2020년 1월 6일 월요일 수료자 7명, 제적 3명을 배출하므로 마치게 되었습니다.

[학교 약속의 말씀]
“그는 육체에 계실 때에 자기를 죽음에서 능히 구원하실 이에게 심한 통곡과 눈물로 간구와 소원을 올렸고 그의 경건하심으로 말미암아 들으심을 얻었느니라 그가 아들이시면서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셨은즉 자기에게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히브리서 5:7-9)

수료식날 훈련생들의 [나의 중보적 삶]을 통해 중보적 존재로 새롭게 하심을 얻고 기도의 자리에서 주님과 연합된 영광을 누리게 하실 주님을 기대하게 하셨고, 섬김이들의 [나의 섬김이]를 통해 실제 중보적 삶으로 세워가시는 주님의 열심을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중보기도학교를 마치고 세상 아웃리치로 파송하는 이때, 안승용 선교사님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신 중보적 사명을 예수 생명된 존재로, 중보적 삶으로 마땅히 드릴것을 격려하여 주셨습니다. 에스더의 결단처럼 ‘죽으면 죽으리라’는 일사각오의 신념으로 왕 앞에 나아가는 믿음으로 우리의 삶을 중보적 삶으로 드릴것을 결단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한 텀 동안 사랑과 기도로 함께 격려해주신 하늘 가족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훈련학교는 끝났지만 중보적 존재로서의 삶이 시작된 훈련생들과 섬김이들이 주님 앞에 서는 그날까지 기도의 자리에서 멈추지 말고 달려가도록 기도해주세요!

2020년 상반기 대전 땅에 은혜의 소낙비가 내려 기도의 불씨가 더욱 불붙어 일어나는 초대교회와 같은 부흥을 오게 하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