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17기 복음선교관학교 “수료식”

326

호남 17기 복음선교관학교 수료식 

지난 2019년 9월 16일 개강하여 2020년 1월 6일 수료식까지~~^^ “
주님이 하셨습니다.”

“주여 영생의 말씀이 주께 있사오니 우리가 누구에게로 가오리까” (요6:68)

주님은 이 말씀으로 각 사람을 부르시고 호남 17기 복음선교관 학교를 시작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친히 이끌어 가신 한 주, 한 주… 주님의 사랑이면 충분하기에 모두가 다 떠나가고 모든 소망이 사라져도, 그 사랑에 매여서 달려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영생의 말씀이신 주님만을 사랑하여 더욱 주님만 남도록 신실하게 일하시는 하나님의 열정이 한 영혼을 향한 포기치 않으시고 끝까지 기다리시는 주님의 사랑과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이 부어지는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수료식에서는 한샬롬 선교사님의 메시지를 통해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하여 자신에게 유익하던 것을 다 배설물과 같이 여겼던 사도 바울의 믿음을 따라 우리도 더욱 푯대를 향하여 전력 질주할 것을 결단하였습니다.

주님 오실 그날을 기다리는 신부로 푯대를 향하여 믿음으로 전력 질주하는 선교적 삶으로 드릴 것을 결단한 모든 훈련생들과 섬김이들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훈련생 9명과 섬김이 7명, 진행부 6명으로 시작된 호남 선교관 학교는 수료자 3명, 참가 1명, 제적 5명을 배출하게 되었습니다.

13주 동안 멀고 먼~ 광주까지 달려오셔서 섬겨주신 강사님들과 전주지부와 유럽지부의 조건없는 연합과 섬김에 감사하며 또한 늘 관심과 사랑으로 격려해주시고 기도해주신 순회선교단 가족들 모든 복음기도동맹군들 전남 광주 동역자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d^^b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