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복음기도모임

514

2020년 첫 복음기도 모임이 1월 30일 (목) 6시 30분에 선한목자교회(담임목사: 유기성) 6층 글로리홀에서 열렸습니다.

모임을 준비하는 손길들이 아름답습니다.

지체들을 만나는 기쁨의 시간은 보너스~

주님을 예배하고 말씀 앞에 섭니다. “내 생애 가장 빛나는 때” 라는 제목으로 김용의 선교사님을 통해 메세지가 선포되었습니다.

주신 말씀으로 함께 기도합니다.

복음과 기도의 증인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서로 연합하여 믿음의 걸음 걸어갑시다!!

복음과 기도의 증인된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내 생애 가장 빛나는 때”

바벨론 포로로 끌려가 유다인의 영광을 다 잃어버린 그 때, 아하수에로 왕의 왕후가 된 별이라 이름하는 여인 에스더. 여기 에스더의 생애에 가장 빛나는때가 있다.

“에스더가 모르드개에게 회답하여 이르되 당신은 가서 수산에 있는 유다인을 다 모으고 나를 위하여 금식하되 밤낮 삼 일을 먹지도 말고 마시지도 마소서 나도 나의 시녀와 더불어 이렇게 금식한 후에 규례를 어기고 왕에게 나아가리니 죽으면 죽으리이다 하니라” _에4:15,16

에스더의 가장 빛나는 때는 젊고 아름다운 왕의 사랑을 받는 왕후의 모습이 아니었다. 유다인을 멸하고자 하는 하만의 계략 앞에 이때를 위하여 왕후의 자리를 얻게 하신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죽으면 죽으리이다” 단 마음의 목숨 건 결단으로 왕 앞에 나아가는 그 때가 에스더의 가장 빛나는 때이다.

그리스도인인 우리에게 가장 빛나는 때는 언제인가? 그리스도인을 가장 빛나게 하는 것은 화려한 세속의 영광이 아닌 바로 십자가이다. 참 진리가 없어 혼돈하고 공허한 세상 가운데 참 빛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가진 자들. 진리가 결론된 우리를 두심이 이 때를 위함이 아니겠는가?! 더 이상 우리에게 진리를 따라 살수 있냐 없냐 하는 타협은 없다. 죽으면 죽으리이다!!  단 마음의 목숨 건 순종을 결단하라!!!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_딤후4:7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