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순회선교단 중남부아프리카지부 개편

290

(창 45:8) 그런즉 나를 이리로 보낸 이는 당신들이 아니요 하나님이시라 하나님이 나를 바로에게 아버지로 삼으시고 그 온 집의 주로 삼으시며 애굽 온 땅의 통치자로 삼으셨나이다

형들에 의해 노예로 팔려온 애굽에서의 비참한 삶의 현실 속에서도 하나님이 주신 꿈을 기억하고 있었던 요셉이 마침내 그 꿈의 성취 앞에서 형들에게 고백하는 말씀. “하나님께서 나를 애굽으로 보내셨고, 온 열방을 살리는 생명의 통로가 되게 하셨습니다!”

2020년 순회선교단 조직개편과 함께 중남부아프리카지부를 섬기는 이들을 새롭게 불러주셨습니다. 최영, 강영숙 선교사, 그리고 1남 2녀의 자녀들이 함께 부르심을 받아 대구에 자리 잡았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꿈 외에는 아무 것도 가지고 있지 않았던 요셉처럼 볼 품 없고, 능력도 없지만 ‘하나님의 꿈’으로 부르심을 입어 그 자리로 순종하며 나아갑니다.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이라고 하는 엄청난 비전을 이루실 분은 오직 하나님이시라는 절대믿음으로, 전적으로 헌신하며, 열방의 수많은 필요 앞에 조건 없이 연합하고 섬기기를 소망합니다.

중남부아프리카지부는 ‘아프리카 중남부의 24개 국가’를 섬기고 있습니다. 섬기는 국가로는 가봉, 나미비아, 남아프리카공화국, 레소토, 르완다, 마다가스카르, 말라위, 모리셔스, 모잠비크, 보츠와나, 부룬디, 상투메프린시페, 세이셀, 앙골라, 에스와티니, 우간다, 잠비아, 적도기니, 짐바브웨, 케냐, 코모로, 콩고공화국, 콩고민주공화국, 탄자니아입니다.

❚ 중남부아프리카지부 기도모임 안내
❚ 시간: 매주 화요일 오후 3시~9시
          3:00~5:00 말씀기도1
          5:00~6:30 저녁식사
          6:30~8:30 말씀기도2
          8:30~9:00 아프리카 기도
❚ 주소: 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180 성호빌라
❚ 문의: 010-2860-4641(최영 선교사) / 010-4195-4645(강영숙 선교사)

※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인해 각 자의 자리에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추후 밴드를 통해서 기도모임에 관한 공지를 할 예정입니다. 밴드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문의해주십시오.

1 COMMENT

  1. 중남부 아프리키를 주님께로! 이때에 이곳으로 부르신 주님의 하실 일들이 무척 기대가 됩니다. 어디를 가든지 형통케 하신 주님을 마음껏 자랑하는 지부되시길 응원합니다!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