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 온라인기도모임 진행중!

1080

2019년 말 중국에서 발발한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강타해 팬데믹이라는 초유의 사태를 맞게 되었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미래로 인한 두려움,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부인하는 인본주의 사상과 무분별한 젠더교육으로 무장한 공교육의 현장, 가공할만한 미디어의 영향력 등 우리의 다음세대가 앞으로 맞이할 현실은 날이 갈수록 더욱 두렵고 절망적입니다.

그동안 다음세대를 복음으로 섬기는 통로들이 막힌 상황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코 포기할 수 없는 것은 다음세대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복음이 전해지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멈춰진 것 같은 이때, 믿음의 다음세대를 세우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죄와 사단의 권세 아래 놓인 다음세대를 건져내는 일도, 그들을 변화시킬 능력도 오직 주님께 있음을 아는 자들이 기도로 무릎 꿇는 것입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복음의 통로가 될 부모와 교사된 우리를 복음으로 깨우시고 우리의 다음세대가 순전한 믿음을 유산으로 물려받도록 모세와 아론과 훌처럼 함께 기도의 손을 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게 다음세대가 복음으로 세워지기를 소망하는 부모와 교사들 그리고 하나님 나라를 꿈꾸는 사람들이 함께 온라인으로 기도 모임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9월부터 요한복음 1장을 시작으로 현재, 20장까지 말씀기도로 달려왔습니다.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시 두 타임(1시간 30분 동안)으로 진행되고,
온라인(ZOOM) 실시간 화상통화 방식으로 각자의 기도 골방에서 참여하고 있습니다.

소그룹1_아론방

소그룹2_훌방

소그룹3_모세방 

소그룹4_여호수아방 

소그룹5_갈렙방

5개의 소그룹 방으로 말씀기도가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은 말씀기도 중 기도자의 고백 영상입니다.

 

다음세대 온라인말씀기도 추가모집(마감)

모집기간 : 2월 8일 ~ 2월 14일까지
모집대상 : 믿음의 다음세대를 함께 세워갈 부모, 교사
1.성함, 2.거주지역, 3.교회직분, 4.자녀유무
5.참여가능한 기도시간(8시와 10시 중)

기도시간 : 매주 월요일 저녁 8:00~9:30 / 10:00~11:30
8시와 10시 중 시간을 선택하여 참여.
기도장소 : 각자의 골방에서
기도방법 : 온라인(ZOOM) 실시간 화상통화 방식

Previous article1월 복음기도모임
Next article2월 복음기도모임
다음세대
다음세대사역(NGM: Next Generation Mission)은 진리를 대적하는 세상적 가치관과 이에 따른 수많은 지식으로 복음을 왜곡시키고 혼돈스럽게 하는 이 시대에,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총체적이고 완전한 십자가의 복음으로 다음세대를 섬기고 세우는 사역입니다.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