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24365, 열방의 파수꾼을 일으키시다!

593

은혜와 회복의 시간으로 허락하신 Grace Time&말씀기도학교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위한 열방의 파수꾼으로 부르심 받은 기도자분들과, 그동안 느헤미야52기도로 기도의 불씨를 이어가고 계셨던 교회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골방에서의 넘어짐, 은혜, 승리의 이야기들을 나누며 교제하고, 낙심하지 말고 끝까지 기도하라 하시는 주님의 말씀 앞에 다시금 열방의 파수꾼(VIP,Very Important Protector)로 재헌신하는 은혜와 회복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별히 대구지역에서는 4주간의 ‘말씀기도학교’가 열렸고,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진리의 말씀으로 기도하는 기도의 용사들이 일어났습니다. 할렐루야! (이어서 진행되는 2018 완주예배를 통해 모든 기도자들의 영과 마음을 소생시키실 주님만 기대합니다.)

각 지역에서 열린 신규 및 도우미 일일기도학교열방의 파수꾼으로 부르셨습니다!
지난 10월 23일~10월 29일 까지 전국 6개의 지부(서울.경기, 대전, 대구, 부산, 강원, 전주, 광주)에서 신규 및 도우미 일일기도학교가 열렸습니다. 열방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품게 하시고, 열방의 파수꾼으로 세워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4시간 365일 쉬지 않고 열방을 위해 부르짖는 파수꾼의 기도를 통해 열방을 회복하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 주님이 이루십니다! 마라나타!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