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영과 마음을 소생시키신 「2018 완주감사예배」 주님이 하셨습니다!

152

기도24.365 완주감사예배가 지난 2018년 12월 6일(목) 성남 선한목자교회(담임: 유기성 목사)에서 은혜 가운데 드려졌습니다.
지난 해는 기도24.365가 열방을 기도로 완주한지 16번 째를 맞이한 해로 열방의 파수꾼들이 4년만에 한자리에 모이는 뜻 깊은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1부 모임에서는 열방기도센터 파트너쉽 교회를 중심으로 ‘통회와 겸손의 기도회’로 진행되었습니다.

한국과 한국교회, 북한, 열방, 선교완성을 위해 말씀으로 기도한 이 모임에서는 죄로 고통하는 열방의 소식들을 놓고 안일한 마음을 가질뿐, 애통하며 기도할 수 없었던 우리의 마음을 회개하며 다시금 만민의 기도하는 집으로 우리 자신을 주님께 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2부의 본 예배는 예배팀 ‘머스트워십’의 찬양인도, 헤브론원형학교의 스킷 드라마, 세계선교현황과 기도응답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통회하고 겸손하라 그가 소생시키시리라!”는 주제로 로그미션 김용 의 선교사의 메시지가 이어졌습니다.이후, 열방을 파수하는 파수꾼 중에서도 매우 중요한 “열방의 파수꾼 VIP(Very Important Protector)”로 재헌신하는 결단의 시간도 가졌습니다. 2018 완주감사 예배는 열방의 파수꾼으로 자신을 드린 기 도자들의 영과 마음이 소생하는 감격의 현장이었습니다.

댓글 달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